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스토어 운영

무료 국제전화 앱 추천 (feat. Dingtone 앱)

by 칸트네 2021. 3. 30.
반응형

국제전화를 해야하는 때가 있다.

이를 위해 잠깐 쓸 수 있는 무료 앱을 추천하려고 한다.

 

돈 받은 광고 아님. 이것도 내돈내산

 

무료 국제전화 앱치면 이렇게나 많이 나온다.

나는 좀 급한 일이 있어서 일단 닥치는 대로 다 받아서 전화해보려고 했다.

그런데 문제가 그렇게 다 전화를 하려고 보니, 결국 전화가 안되거나, 앱이 제대로 업그레이드도 안되어 있는 것도 있었다.

어떤 거는 전화품질이 너무너무 안 좋아서(같은 인터넷 전화라도 안 들릴만큼 너무 안 좋음) 상대와 내가 서로 말을 못 알아 들은 것도 있었다. 하.. 어렵게 기다려서 건 전화였는데.. 

 

결국 그래서 내가 찾은 건 Dingtone 앱이다.

 

처음 다운을 받으면 25 credits이 주어진다.

한 번 전화를 걸 때마다 1 credit이 차감되고, 1분당 0.9credit 이 소비된다.

그러니 대충 못해도 한 두번은 무료로 통화할 수 있다.

(영원히 무료X, 급할 때 한 두번 이용하려면 추천)

 

 

나는 문제가 전화 한 두 번으로 해결이 잘 안되어서 작정하고 오래 전화를 해야 했었다.

그래서 나는 결국 추가 구매를 했는데 200credits에 5900원이었음. 아이폰 기준임.

결국 200분 좀 넘게 전화할 수 있는 걸 5900원에 구매한 결과가 된다.

200분이면 3시간이 넘는 시간이니까 나는 충분했다.

 

결국 60 credits 정도 쓰고 문제를 해결함. 

140credits 정도는 남아있는데 유효기간이 있는 건 아니니까 그냥 두고 있다.

언젠가 문제가 또 생기면 또 이용할거다.

 

이렇게 구매한 걸로 미국과 유럽 모두 쓸 수 있다.

나는 미국과 유럽이 필요해서 그것만 기억하고 있는데 내가 나라를 고를 때 국가가 정말 많았으므로 서비스 가능 국가는 훨씬 많을 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