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스토어 운영

아마존 계정 잠김 예방방법, 해외 빌링주소 영문 주소 입력

by 칸트네 2021. 2. 25.
반응형

아마존 직구를 하려다보면, 계정 잠김 문제가 아주 흔하게 걸린다. 심지어 입구컷이다.

 

계정이 잠긴 이유는 배대지 주소와 빌링주소가 다르기 때문이다.

(아니 직구하는데 배대지랑 청구지 주소가 다른 건 당연한거지!!!! 쿠팡에서 주문하면서 미국카드일 수도 있지!!!)

 

그래서 이 문제를 찾고 또 찾아서 미리 예방할 방법을 찾았다.

카드 청구지가 배대지 주소랑 달라서 문제라면, 배대지 주소를 카드사에 넣으면 되는거잖아?

 

이래서 찾아봤다. 이런 경우가 이미 있어서 그런지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드 회사가 있더라!

그럼 우리는 그 카드회사를 찾아서 배대지 주소를 입력해주면 된다!

 

현재 기준: 삼성카드, 롯데카드 제공

롯데카드 

 

 

홈페이지에 영문주소로 쳐보면 해당 서비스에 대한 안내가 잘 되어 있다.

 

 

삼성카드는 아예 바로 등록할 수 있도록 연결이 된다.

 

 

 

저 파란색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서비스로 바로 연결되어 솔직히 제일 편했다.

만약 자기가 쓰는 카드가 삼성카드라면 진짜 편했을 것 같음.

 

여기서 아무 안내사항도, 영문 주소 입력 서비스도 제공하지 않은 곳이 있다..ㅎㅎ.. 없는 건지 찾기 어렵게 해논건지 홈페이지 눈 빠지게 찾아도 안 나오더라.

 

근데 나는 아마존에 삼성이나 롯데가 아니라 다른 카드사를 입력했고, 지금 영문 회원 확인서 보내고 답변을 기다리고 아주 먼 길을 둘러가고 있다. 

아마존 계정을 만들 때 미리미리 알았더라면 좋았을텐데 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