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스토어 운영

아마존 고객센터 전화번호(아마존 계정 잠김 문제 해결)

by 칸트네 2021. 2. 24.
반응형

아마 이 글을 읽고 있는 사람도 나같은 답답함과 짜증으로 고객센터 전화까지 찾아왔을꺼다ㅠㅠㅠ

 

아마존 계정이 잠겼고, 나는 지금 문제해결을 위해 일주일 째 동동거리고 있다.

애초에 처음부터 아마존 계정 만들 때 배대지 주소와 청구지 주소가 다르면 잠긴다고 주의점으로 알고 있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ㅠㅠㅠ

 

아마존은 24시간 내로 답변을 주겠다고 했는데 

그건 업로드 란이 있을 때 얘기고, 서류를 업로드하고 나서 만약 서류가 통과되지 않으면

그땐 메일로 연락이 오기 시작한다. 

그 때부터는 24시간 내에 답변은 개뿔 ㅠㅠㅠ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는지 알 수 없고 답답하다.

 

 

여러 블로그를 진짜 샅샅이 뒤졌는데 누구는 열흘동안이나 붙잡고 계속 메일을 보냈다, 그래도 답변이 없더라, 기다렸더니 한 달 뒤에 연락이 왔다(....??!?!?) 하는 말밖에 없었다ㅠㅠㅠ

 

처음에 초장으로 한번에 통과되지 않으면 진짜 세월아 네월아 인가보다. 

한 달동안 계정 풀리기를 기다리는 거면 그냥 안 사고 말지 마존아 ㅠㅠ

 

그래서 느린 메일 말고,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기로 했다.

 

상담사의 권한은 고객센터가 제일 쎄다더라.

대신 이 때는 bill statement가 아니라, 배대지 주소와 전화번호 수수께끼를 풀어야 한다. 

 

미국 아마존 고객센터

1-800-280-4331

(다행히 전화는 바로 받아줌)

 

나는 독일 아마존 계정이 문제지만, 미국 아마존 전화번호밖에 몰라 바로 걸었다.

내 얘기를 들은 상담사가 독일 고객센터 주소를 알려줌.

 

독일 고객센터 주소

+49 941-78-8788

대신 미국 고객센터가 아니라 다른 지역 고객센터라면,

그 주소 발음을 잘 연습하자!

 

 

왜냐하면 주소, 전화번호를 수수께끼처럼 풀어야 하고

이게 풀리면 관련부서로 계정 확인이 되었다고 보내겠다고 말한다+메일도 옴.

 

 

하 이제부터는 기나긴 기다림의 시간이다.

지겨워도 어쩔 수 없음 ㅠㅠ

 

계정이 잠기면 라이브 챗도 불가하기 때문에

가장 빠른 길을 원하면 결국 전화다.

 

하.. 빨리 풀어줘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