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conomics & 주식

삼성증권 신규계좌 개설 5000원 혜택 x삼성카드

by 칸트네 2021. 7. 16.
반응형

삼성증권 첫 거래이신 분? 

꼭 받아가야 할 삼성증권 신규고객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를 발견했다.

 

이렇게 좋은 이벤트 홍보 좀 하지 아주 보기 어렵게 만들어놔서 글로 쓰려고 한다.

보통 증권사 신규계좌 5000원 이벤트는 카카오 은행 제휴로 계좌를 개설하는 경우가 많다.

증권사 주식계좌 개설 축하금, 이벤트 소개 (tistory.com)

 

증권사 주식계좌 개설 축하금, 이벤트 소개

증권사 계좌를 개설할 때 받을 수 있는 개설 축하금에는 어떤 게 있는지 그 이벤트를 소개하려고 한다. 이걸 소개하는 이유는 나는 이런게 하나도 없던 시절에(?) 혹은 있는 지도 몰라서 얼레벌

eunhakant.tistory.com

 

그런데 그 중에서 삼성증권은 없다.

고로 삼성증권 계좌를 개설하면 수수료 평생우대 정책 외에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없었다. (나의 경우임 ㅜㅜ)

 

하지만 이번에 삼성카드와 함께 이벤트가 나왔다.

기간은 2021년 7월 1일부터 30일까지!

 

 

전제조건: 삼성카드 소지자

방법: 앱에서 나의 혜택-->LINK 혜택-> 링크 걸기 

혜택: 5000원 +평생 우대

아니 삼성카드 소지자에게 이런 혜택 맨날 주지, 이런 링크 혜택은 이번 달이 처음이었다.

솔직히 삼성카드&삼성증권 둘 다 이용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이런 이벤트가 이제 나온 게 괘씸할 정도다. 

내가 두 회사에 가져다주는 돈이 얼마인지... 

 

 

아무튼 삼성증권 계좌를 개설하고 싶다면  + 삼성카드도 있다면! 꼭 이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

 

 

어떤 증권사 앱을 먼저 이용할 지 고민이라면?

주식 앱 비교 후기(신한 알파, 키움 영웅문, KB증권, 나무증권, 삼성증권) (tistory.com)

 

주식 앱 비교 후기(신한 알파, 키움 영웅문, KB증권, 나무증권, 삼성증권)

나는 앱의 UX UI가 구리면 별로 쓰고 싶지 않아하고, 이벤트가 있으면 꼭 한번 해봐야 하는 사람이라서 주식을 하면서 정말 많은 앱을 다 써봤다. 그래서 작년에 한참 주식열풍이 불 때, 주식 앱을

eunhakan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