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해외 탐폰 추천(o.b. 오비 탐폰 프로컴포트 사용 후기)

by 칸트네 2021. 4. 5.
반응형

좋은 후기를 들고 왔다. 

예전에 한국 탐폰 쓰고 너무 거지같았는데 이번에는 해외꺼를 써봤다.

아 진짜 한국 좀 잘 만들었으면 좋겠다

 

아무튼 오늘 소개할 건

독일의 유명 탐폰! 디지털 탐폰인 오비탐폰!!!

 

 

56개입인데 생각보다 박스가 작아서 놀랐다.

하나 시켰는데 진짜 쪼그만한 박스에 담아져 왔다. 

 

56개입이라 엄청 클 줄 알았는데 박스가 엄청 작아서 이럴꺼면 좀 더 시킬걸...? 싶었다.

(배송비랑 56개입 하나 가격이랑 맞먹었다. 진짜 외국은 택배비용이 비싸다. 처음이라 좀 적게 삼)

 

 

안에 있는 탐폰이다. 아니 생각보다 얇고 작다. 내 새끼손가락? 같다. 

 

내가 산건 프로컴포트인데 보라색의 Flexia 랑 고민했다. 

보라색 바탕의 Flexia는 이것보다 조금 더 크다고 함. 

프로컴포트는 겉에 있는 실크가 부드러운 교체를 도와준다고 했는데 진짜다. 아 진짜더라.

 

내가 전에 나트라케어 디지털 탐폰도 써봤는데 진짜 별로였는데 그건 그냥 솜 뿐이었다. 그리고 보다 더 솜이 단단하게 뭉쳐있었던 기억이 있다. 아주 예전에 써보고 말아서 정확하지는 않음.

 

예전에는 올리브영에서도 나트라케어 디지털 탐폰도 팔았는데 요즘은 없다. 

대신 진짜 처음보는 모르는 브랜드도 정말 많더라. 아니 생리 인생이 몇 년차인데 모르는 브랜드가 이렇게 많다니??? 싶었다. 

뭐랄까 생리대 발암물질 파동이 나면서 유한킴벌리에 대한 신뢰는 박살나고, 생리대 시장의 춘추전국시대가 온 것 같다.

 

근데 여전히 다 생리대임. 탐폰에 대한 선택권은 없음ㅎ....

그리고 사실 외국이 탐폰 더 많이 쓰니까 우리보다 발달해도 더 발달했을 것 같다. 

 

 

이 노란색 아래에 써있는게 독일어로 with Silktouch 라고 써있다. 

나머지는 뭐라고 써있는지 모름 ㅎㅎㅎㅎ 뭐 대충 부드러운 교체를 도와준다고 써있겠지 

 

 

 

아무튼 디지털 탐폰을 쓰고싶다면 진짜 오비탐폰 강추

진짜 훨씬 교체가 편하다. 그 뻑뻑하고 그런 느낌도 없고 이물감도 없고. 

그리고 사이즈도 다양해보였다. 미니, 노말, 슈퍼, 슈퍼플러스 막 이렇게 나뉘어져 있던데 진짜 생리대 없이 탐폰만으로도 다 해결 가능하더라?! 

왜 한국은... 레귤러와 슈퍼 뿐인가... 사람이 이렇게 다양한데..

 

 

오비탐폰 검색했을 때 프로컴포트 56개입이 제일 저렴하더라. 16개입도 있는데 16개입이 6500원인가 하고 56개입이 만오천 얼마였다. 





만족 후 추가 구매 후기
독일 오비탐폰(ob탐폰) 프로컴포트 미니, Extra Protect 노말 상세 후기 - https://eunhakant.tistory.com/m/58

독일 오비탐폰(ob탐폰) 프로컴포트 미니, Extra Protect 노말 상세 후기

저번에 샀던 오비탐폰이 마음에 들어서 새로운 사이즈도 추가 구매했다. 이번에는 한번에 많이 구매해서 배송비 뽕을 뺐다 ㅎㅎㅎㅎ 대신 지출이 조금 많아짐ㅜㅜ 흑흑 지난번에 샀던 건 오비

eunhakan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