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에드센스 게재 성공!!! 티스토리 수익화 시작이다

by 칸트네 2021. 4. 5.
반응형

으악!!!!!!

성공했어요!!!!!

으악!!!!!! 

당연히~ 떨어지겠지~ 에휴~ 하면서 신청하고 결과 언제 나오는지 체킹도 안하고 대충 살고 있었는데 갑자기 메일이 왔길래 뭐지 하고 봤다가 너무 신나졌습니다ㅎㅎㅎㅎ

 

너무 좋아요. 

물론 이게 시작이라는거 당연히 알지만 네이버 블로그랑 티스토리 시작할 때부터 애초에 수익화를 생각하고 있던만큼 기분이 좋습니다. 

 

광고 자동으로 붙이는 게 좋은지 수동으로 붙이는게 좋은지, 수동으로는 어떻게 하는건지, 앞으로 어떤 글을 쓸지 이대로 이렇게 진행해도 조회수가 높아질지 여러 고민들이 있어요. 

 

차근차근 생각하면서 길게 보고 지치지 않으려 노력하며 보내려고 합니다. 

그치만 오늘은 이 메일 하나로 기분이 너무 좋네요!! 

 

자랑하렵니다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