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요일 밤 9시 47분, 갑자기 전화가 한 통 걸려왔다.
스팸 전화도 이 날은 쉴 것 같았는데... 정말 이상하다 하면서 일단 받아봤다.
아니근데 뜻밖에도 신한카드라고 하지 않는가???!??!!?!!!
네????? 이 시간에 일을 하신다구요????? 일요일 밤 9시인데요?????
어쨌든 각설하고, 전화를 건 이유는 내가 직전에 직구를 하려고 결제를 했는데 나중에 내계정을 살펴보니 Payment revision needed 이라고 써져 있었다.
전에도 그 카드로 되었는데 왜 갑자기 안되지...? 하면서 그냥 업데이트만 눌렀다.
신한카드에서 전화 온 이유는 바로 이것 때문이었는데, 해외에서 결제요청이 일어나 거절했다.
혹시 본인이 하신거 맞냐? 이제 풀어드리겠다, 향후 외국으로 나갈 계획이 아직 없다면 현지거래는 막겠다
는 말이 돌아왔다.
진짜 신한카드 리스크 관리 개쩐다...
너무 쩔어서 리스크(=나)까지 블락하나봄ㅎ
아무튼 혹시 번호가 스팸인지 아닌지, 내카드랑 번호 다 털린 건 아닌지 나처럼 찾아볼 사람을 위해 기록을 남김.
반응형
'온라인 스토어 운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인사업자 국민연금 지역가입자 가입 신고 및 월 최소 가입금액(스마트스토어 개설 후) (1) | 2021.07.18 |
---|---|
해외직구 카드 추천, 해외 구매대행 사업 카드 (광군절, 블랙프라이데이 직구카드) (1) | 2021.06.29 |
신한은행 한도제한 계좌 해제 방법 리얼 후기 (0) | 2021.05.10 |
스마트스토어 한달 운영 후기(해외 구매대행 힘든 점) (0) | 2021.04.16 |
독일 dm디엠 직구 전 과정 디테일한 후기(독일 디엠 DHL얼마나 걸리나) (2) | 2021.04.1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