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자빱티비 보는 순서 추천(유튜브 채널 추천)

by 칸트네 2021. 5. 6.
반응형

유튜브가 아주 대중화되면서 볼 채널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물론 보기 싫은 채널도 많다...ㅎㅎ

그리고 티비는 아주 재미가 없다. 정말로 아주아주 재미가 없다.

볼만한 드라마가 있으면 기다렸다가 넷플릭스나 티빙에서 챙겨보는 게 나을 정도로 티비는 아주 쓸데가 없다.



그래서 추천하는 재밌는 유튜브 자빱TV

근데 내가 이걸 여러 친구들에게 추천했는데 많은 사람들이 뭘 어떻게 보라는 건지 모르겠다고 했다.

왜냐하면 재밌는 클립이 따로 찢어져서 올라오기도 하고, 마인크래프트 장기 컨텐츠가 계속 업로드 되니까 뭐부터 봐야하는지 모르겠나보다. 


 

그래서 써보는 자빱티비 보는 순서

자빱티비 장기 컨텐츠는 장기컨텐츠 순서대로 보시는 게 좋아요.

왜냐하면 갈수록 매워서...?ㅎㅎㅎ

그리고 게임을 안하시는 분이라면 마크에도 익숙해져야 하고, 스탭 이름하고도 익숙해지는 시간이 필요하다. 


그러므로

우정리노트(10회차)-->토깽뎐(6회차)-->자매꽃이 피었습니다(5회차)
-->서리사막의 도둑들(10회차)

 

이렇게 보시는 걸 매우 추천합니다.

특히 시작은 꼭! 우정리노트부터 보세요. 차차 게임에도 익숙해지고 자빱 시점 보이는 화면도 익숙해지는 시간이 좀 필요합니다. 그리고 자빱티비는 예능같은 채널입니다. 진짜 종합 예능 채널임. 

 

 

근데 하루에 다 볼 수 있는 걸 찾는다?

위에 써놓은 장기 컨텐츠는 최소 5회차다 보니까 다 보려면 며칠이 걸립니다.

그러면?

단기 컨텐츠를 보면 됨.

 

단기 컨텐츠 목록

-여걸7

-빱라임씬1,2,3

-동개's 할로윈파티 

-계수떡집

 

나의 픽은?

빱라임씬 1, 2, 3 + 동개's 할로윈 파티

 

그냥 나의 픽이다. 

단기 컨텐츠 뭐부터 봐야할지 모르겠어서 고민이라면?

 

동개's 할로윈 파티 부터 보세요. 

이유는 내가 빱라임씬1부터 시작했는데 등장인물들 이름이 안 외워져서 우정리노트부터 봄ㅎㅎ...

근데 동개는 캐릭터가 너무너무 다르게 생기고 역할이 너무 달라서 구분이 어렵지 않음. 

처음부터 보기 아주 좋다. 

 


관전포인트

-등장인물들 간의 티키타카(자빱티비의 모든 등장인물은 다 자빱의 팀원들이다)

-건축, 디자인, 캐릭터 스킨, 음악--> 이 모든게 다 자체 제작입니다!!! 말도 안돼

-각 시리즈마다 달라지는 성격과 말투

--> 아니 스탭들이 연출하는 거니까 동일인물인데 각각 시리즈마다 너무 말투와 성격이 달라요. 어떻게 이렇게들 연기를 잘하지??!?!?! 

-뵈기 싫은 장면이 없다***

--> 너무 좋다. 나는 스트레스 풀려고 틀었는데 보기 싫은 캐릭터야, 민폐 캐릭터야 그러면 정말 뵈기 싫다. 근데 그렇게 만들어진 캐릭터가 없다. 캐릭터 하나하나가 다 웃김. 웃긴 묘미가 다 있어서 보기 편하다. 

 


내가 진짜 내 실친에게 모두 영업을 했는데 다들 뭐부터 봐야하는지 모르겠다고 할 정도였으니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이 뭐부터 봐야하는지 고민할 것 같다. 이 글이 조금이라도 질문을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다들 봐요... 재밌어요 진짜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