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런드리고(대용량 드라이클리닝으로 추천) 추천인 입력하면 5000원!

by 칸트네 2021. 12. 13.
반응형

아 드디어 겨울이 왔다.
나는 여름보다는 겨울이 더 좋기도 하긴 한데.... (멋 부리기는 가을~겨울이 더 좋음)
드라이 클리닝이 늘 귀찮고 골칫덩어리였다.

그래서 내가 한 2년간 잘 쓰고 있는 앱 서비스가 있어서 가져왔다.
바로

런드리고

런드리고가 배송 세탁 시스템 서비스 중에서 앱은 제일 낫다.
진짜 앱과 세탁물을 넣어두는 런드렛 주는 게 정말 좋음.

런드렛이란?
빨랫감을 넣어 놓을 수 있는 커다란 통임. 통이라고 하기 어려울만큼 더 큼.
근데 이게 있어서 겨울에 세탁물을 다 넣을 때 정말 너무 좋다.
(다른 배송 세탁 시스템에서는 이게 부족함. 빨랫감을 무슨 알아서 넣어서 내놓아야하는데 그게 참... 그렇다...)

그리고 내가 보낸 상품이 어떤 건지 이렇게 사진으로 남겨서 좋다.
나중에 내가 보낸 게 맞나? 이걸 안 보냈나? 이렇게 다시 찾아갈 때 도움이 된다.


나의 추천은 드라이온리 58600원이다. 이거 배송 2회 무료+ 12장 드라이 클리닝이 가능하다.

1월 즈음 한번 시켜서 중간에 드라이 클리닝 맡기고 싶던 것만 맡기고(자주 입은 정장 자켓, 자주입은 패딩)

4월 5일 식목일이 오면 겨울 빨랫감을 다 보낸다. 

 

 

잠깐

근데 만약에 정말 관심이 있다면!

꼭 친구 추천 아이디를 입력하고 5000원 받자!

 

초대 코드

KSH3TSBR

 

(나는 이걸 몰라서 이미 결제부터 해서 못 받았다.. 흑흑)

 

"빨래 아웃소싱하고 광명 찾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