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시카 크림 후기(비건 수분크림 추천)

by 칸트네 2021. 8. 11.
반응형

나는 닥터지의 선크림과 수분크림을 좋아한다. 물론 여러 화장품을 고루 써보는 걸 좋아해 몇 통을 꾸준히 비우지는 않지만 써봤던 제품 가운데 마음에 들었다. 그러다가 최근 닥터지에서 수분크림 라인이 새로 나온 걸 보고 바로 구매해 봄!!!
심지어 닥터지 제품 가운데 인기가 좋은 수분크림이 새로 나왔다!
그래서 신기해서 구매하고 써보는 후기, 당연히 내돈내산.


바로바로 레드 블레미쉬 시카 크림!

 

참고로 닥터지의 유명한 수분 크림 이름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이었다.
발림성 좋고, 흡수력 좋고, 예민한 피부에게도 잘 맞아 매우 마음에 들었던 제품이었고 올리브영에서도 매우 잘 팔리는 수분크림 라인이라고 했다. (전직 올리브영 알바생)

여기서 시카 성분을 첨가해 새로 만들었다는 게 닥터지의 설명이다.
마데카소사이드 등 진정 성분을 추가해 만들어 민감성 피부에 더 도움이 되게 만들었다고 했는데, 여드름성 붉은 피부인 나는 이 지점이 매우 마음에 들었다.

심지어 비건 제품이라는 인증도 받았다.
박스에 적혀져있는 비건 표시. 요즘 이런 화장품들이 늘어서 반갑다.
반년 전에 아모레퍼시픽에서 만든 비건 화장품을 구매해 사용한 적이 있는데 가격은 저렴해서 좋았지만.... 은근히 피부위에 둥둥 뜨는 느낌이라 재구매 의사는 없어 아쉬웠던 참이었다.

새로운 좋은 비건 화장품을 찾은 것 같다.

용량이 늘었다는데 진짜 전에 클리어 스무딩 크림을 써본 나로서는 사이즈가 커져서 기분이 좋았다.

가격은 클리어 스무딩 크림보다 비싼데, 처음 나와서 그런지 할인 행사를 많이 진행하고 있었고 거의 비슷한 가격이 구매할 수 있어서 당장 구매해봄.
이런거는 정가로 돌아가기 전에 어서어서 써봐야 한다.

 

내가 산 건 50ml가 2통 들어있는 묶음이었는데, 그 중 하나를 꺼냈다. 

여기서도 써있는 시카 비건 

내용물은 시카 성분이 들어가서 그런지 초록빛을 띄고 있다. 전에 나왔던 클리어 크림은 그냥 흰색이었던 것에 비해 초록 빛을 띈다는 것이 정말 마데카소 성분과 시카 성분이 첨가 되었다는 걸 보여주는 것 같았다.

 

당연히 바르려고 얼굴에 올리면 그냥 흰색일 뿐이다. 

발림성은 클리어 크림과 거의 동일했다. 흡수가 잘 되고 촉촉하다. 엄청 리치하게 무거운 건 아니다. 그래서 요즘같은 날씨에도 잘 어울린다. 

 

이걸 바르고 화장해도 밀리지 않는다. 그만큼 정말 흡수성이 좋다. 낮과 밤에 쓰기에 모두 적합하다.

 

뭔가 후기를... 돈 받고 쓰는 것처럼 좋은 말만 하게 된다.

근데 그만큼 마음에 들었다. 아마 이건 지금 클리어 수딩크림이랑 똑같은 가격으로 살 수 있어서 그런거 같기도 하다. 

 

그리고 전에 이너프 크림을 샀을 때 같은 비건 화장품이라 좋았지만, 은근히 겉도는 크림의 느낌이 불쾌했다. 

근데 비건 화장품인 건 매우 마음에 들어서 고민이라 좋은 대안을 찾은 것 같다.


비건 화장품 찾는 사람?

여드름성 피부/민감성 피부에게 맞는 수분크림 찾는 사람?

닥터지 레드블레미쉬가 잘 맞았던 사람? 

강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