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스토어 운영

해외구매대행 카드: 국민 가온글로벌카드 소개

by 칸트네 2022. 5. 15.
반응형

나는 해외구매대행 카드를 정말 많이 써본 사람이다.
그래서 이 카드를 정말 잘 알고 있는데, 그간 이제까지 별로 관심이 없었다.
(나는 좀... 광고가 심하면 안 믿는데 이 카드가 다 진짜 쓰는 사용자의 글보다 광고글이 너무 심해서 더 믿음이 안 갔음)

특히 해외구매대행 사업자는 외화 결제가 많은데 이 카드는 한국에서 50만원의 결제가 있어야 실적 충족이 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50만원을 국내 결제를 할 부분이 있는데, 외화 결제가 많다? 그럴 때 추천할만 합니다.

연회비: 2만원

이 카드의 포인트는 국내결제분에 대한 적립이 아니다. 이건 0.3% 밖에 안되어서 더 좋은 카드가 많다. 딱 실적 충족을 위한 50만원만 쓰는 걸 추천.

**이 카드의 장점
해외 결제분을 기본적립 + 추가 적립을 하면 2~3%를 적립할 수 있다.

여기서 포인트!!
+이벤트를 꼭 신청해야할 게 있다.
마스터/비자/아멕스 상관없이 매달 이벤트 들어가서 응모만 해놓으면 1%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럼 총 4%까지 가능하다.

매달 신청해야 함.
하지만 그럼 카드혜택을 최대 4프로까지 올릴 수 있다(물론 금액 제한 있음)


이 카드 상세히 보고 싶다?
가온글로벌카드>카드상품/안내>카드 | 국민의 행복생활 파트너 KB국민카드 (kbcard.com)

카드상품/안내>카드 | 국민의 행복생활 파트너 KB국민카드

플라스틱카드와 USIM카드가 동시에 신청됩니다. 해당 플라스틱카드를 이미 보유하신 경우 [USIM카드만 신청]을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card.kbcard.com


근데 해외결제분만 100만원쓰면 5% 주는 카드도 많다.
만약 해외결제 분이 그보다 작다면 아래의 카드를 더 추천함.

<150만원 쓰고 최대 5.5% 신한포인트 적립 가능 카드(적립한도 유)>
해외직구 카드 추천, 해외 구매대행 사업 카드 (광군절, 블랙프라이데이 직구카드) (tistory.com)

해외직구 카드 추천, 해외 구매대행 사업 카드 (광군절, 블랙프라이데이 직구카드)

내가 처음 해외구매대행 사업을 시작했을 때 여기저기 알아보며 읽었던 바, 해외구매대행 사업용 카드를 찾을 때 막상 하다보면 카드를 여러개 만들게 된다고 했다. 이걸 읽고 나는 정말 엄청

eunhakant.tistory.com

<150만원 쓰고 해외결제 5% 적립(월 5만포인트)>
해외직구용 신용카드 월 5만포인트 적립 오너쉽 카드 추천(신한 ownership 카드) (tistory.com)

해외직구용 신용카드 월 5만포인트 적립 오너쉽 카드 추천(신한 ownership 카드)

해외직구를 많이 하는 경우 쓸 수 있는 좋은 카드를 계속해서 찾고 있다. 찾으면 찾을수록 이런 경우 좋은 카드는 다 신한카드에 있다. 진짜 괜히 업계 리딩이 아니네... 싶을 만큼.. 신한카드가

eunhakant.tistory.com


<100만원 쓰고 5% 신한마이포인트 적립>
신한 the Classic-Y카드, 해외결제 5%적립 (해외구매대행 카드 추천) (tistory.com)

신한 the Classic-Y카드, 해외결제 5%적립 (해외구매대행 카드 추천)

해외 결제가 100만원 이상이라면, 연회비가 비싼 카드를 써서 적립을 많이 받는 게 훨씬 유리하다. 그와 관련해 전에 포스팅한 글이 있다. 그건 현대카드의 the Green 카드였는데 현대카드의 특징은

eunhakant.tistory.com


<100만원 쓰고 현대포인트 5% 적립>
현대카드 더 그린 the Green 카드 후기(해외, 여행, 고메 5% 프리미엄 카드) (tistory.com)

현대카드 더 그린 the Green 카드 후기(해외, 여행, 고메 5% 프리미엄 카드)

이 글은 해외결제가 100만원 이상인 사람에게 추천하는 카드 후기다. 계속해서 해외결제 시 유리한 카드를 찾고 있는데 점점 좋은 카드를 찾아내고 있다. 처음에는 연회비가 저렴한 카드를 찾았

eunhakan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