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the Classic-Y카드, 해외결제 5%적립 (해외구매대행 카드 추천)
해외 결제가 100만원 이상이라면, 연회비가 비싼 카드를 써서 적립을 많이 받는 게 훨씬 유리하다.
그와 관련해 전에 포스팅한 글이 있다.
그건 현대카드의 the Green 카드였는데 현대카드의 특징은 M포인트가 현금성이 67%밖에 인정이 되지 않는다는 점이다.
현대카드 더 그린 the Green 카드 후기(해외, 여행, 고메 5% 프리미엄 카드) (tistory.com)
그래서 현금성이 좋은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똑같이 월 100만원이상 해외 결제시 5% 적립받는 카드를 추천한다.
바로 신한카드 the Classic-Y 카드!!
▶연회비 10만 5천원, 프리미엄 카드 --> 1년에 1번 기프트 옵션을 받아 7만 신한포인트 적립이 가능함 --> 연회비 사실상 3만원
▶해외결제 5%적립 --> 월 100만원 해외결제 시 월 한도 5만 포인트를 꽉꽉 채울 수 있다.
참고로 월 적립한도가 5만원인 카드를 찾기가 정말 어렵다.
해외결제할 때 쓸 수 있는 전 카드사의 상품을 다 찾아보았는데 대부분 아무리 많아야 2만 포인트 적립이었다.
하지만 해외구매대행을 하거나, 월 100만원 이상 결제하는 사람에게 월 2만 적립은 너무 적은 혜택이다.
그래서 월 한도 5만 포인트 적립이 된다는 건 매우 중요하다.
그리고 연회비가 10만원이어도 사실상 3만원인 카드라는 점도 매우 강점!
신한카드의 마이신한포인트는 현금성이 정말 좋아서 사실 100만원의 해외결제만 있다면 현대카드보다 이 카드가 더 낫다.
마이신한포인트는 연회비 결제뿐만 아니라, 결제대금 결제, 통장 입금, 신한금융투자에서 주식/연금저축ETF 매수 시 수수료 결제까지 가능하다. 진짜 M포인트보다 현금성 전환이 매우 뛰어남.
월 해외결제가 100만원이다 --> 신한 The Classic- Y 대추천
월 해외결제가 200만원이다 --> 신한 The Classic - Y, 현대 the Green카드 둘 다 쓰기